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아웃백, 인기 캐릭터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한정 출시

뉴스1 박혜연 기자
원문보기

아웃백, 인기 캐릭터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한정 출시

서울구름많음 / -2.0 °

동화 같은 패키지로 소장 욕구 자극…전국 매장 한정 판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특히 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Kid+adult)족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아웃백만의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감성을 굿즈 전반에 녹여냈다.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은 아웃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코알라 코스튬을 입은 콩순이 인형과 이를 담은 빈티지 동화책 콘셉트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한 권의 클래식한 동화책을 펼치는 듯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하나의 소장품으로서 가치를 높였다. 색감 또한 아웃백의 올겨울 시즌 컬러인 루비와 사랑스러운 핑크 톤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해당 굿즈는 5일부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웃백은 이번 굿즈 출시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 홀리데이 감성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특히 잠실점은 외관까지 루비 콘셉트로 꾸며 올겨울 가족·친구·연인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콩순이와의 협업 굿즈는 연말 가족 외식이 늘어나는 시기에 아웃백이 전하고자 하는 따뜻한 감성을 더욱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감성과 다이닝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즌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