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코비, 뭄바이 코스모프로프 2025 통해 인도시장 진출 본격화

국제뉴스
원문보기

에코비, 뭄바이 코스모프로프 2025 통해 인도시장 진출 본격화

서울맑음 / 0.0 °
[권찬민 기자]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에코비(EcoBe)가 12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인도 뭄바이에서 열리는 '뭄바이 코스모프로프 2025 (Cosmoprof India 2025)'에 참가해 인도 시장과의 첫 공식 접점을 만든다. 이번 전시는 에코비가 인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계기로, 현지 바이어와 소비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며 시장 가능성을 탐색하기 위한 첫 실질적 행보다.

최근 인도 뷰티 시장에서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점차 확대되며 성장 가능성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국식 스킨케어 루틴과 기능성 제품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에코비는 '비건·클린 뷰티'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인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할 계획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에코비의 대표 제품인 기초 6종 스킨케어 라인과 비건 인증을 획득한 앰플 마스크팩 5종이 소개된다. 비타민C 세럼, 세라마이드 크림,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 펩타이드 아이크림 등 기능성을 갖춘 브랜드의 핵심 제품들을 중심으로, 에코비가 추구하는 '부드럽지만 확실한 효과를 지닌 클린 뷰티'의 가치를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코비 관계자는 "인도는 최근 스킨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K-뷰티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국가"라며 "이번 코스모프로프 참가를 통해 인도 시장의 니즈를 면밀히 확인하고, 에코비만의 비건·클린 뷰티 철학을 전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