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장에 한승원 HJ컬쳐 대표

뉴스1 박정환 문화전문기자
원문보기

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장에 한승원 HJ컬쳐 대표

속보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106조원에 인수
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장 한승원 HJ컬쳐 대표

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장 한승원 HJ컬쳐 대표


(서울=뉴스1) 박정환 문화전문기자 = 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가 신임 회장 한승원 HJ컬쳐 대표를 비롯해 제2기 임원진을 꾸렸다고 4일 밝혔다.

협회는 '제2기 임원 선출 총회'를 열고 한승원 에이치제이컬쳐㈜ 대표를 제2기 회장으로 선출했다.

한승원 신임 회장은 '빈센트 반 고흐' '라흐마니노프' '살리에르' '파리넬리' '파가니니' '더 픽션' 등 다수의 창작 뮤지컬을 개발·제작해 저변 확대와 해외 진출을 이끌어 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 회장은 "뮤지컬은 수많은 창작자와 스태프, 배우들이 협력해 만드는 종합 예술이지만, 그 중심에는 제작 시스템을 설계·실행하는 제작사의 역할이 있다"며 "산업 구조를 정비해 창작자와 제작자가 함께 성장할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제2기 임원 구성도 마쳤다. 부회장에는 ㈜에이콤 윤홍선 대표가 선임됐다. 비상임 이사는 라이브㈜ 강병원 대표, ㈜샘컴퍼니 김미혜 대표, 에스앤코㈜ 신동원 대표, ㈜아이엠컬처 정인석 대표, ㈜연우무대 유인수 대표, ㈜콘텐츠플래닝 노재환 대표 등 6명이다. 임원 임기는 4년이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는 국내 뮤지컬 제작사로 구성된 독자 협의체로 2021년 11월 출범했다.


* 인사 게재 문의는 카톡 뉴스1제보, 이메일 opinion@news1.kr (확인용 담당자 연락처 포함)

ar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