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번에도 '피켓팅' 예약···임영웅 '2025 서울 콘서트' 티켓 오늘 오픈

서울경제 김도연 기자
원문보기

이번에도 '피켓팅' 예약···임영웅 '2025 서울 콘서트' 티켓 오늘 오픈

속보
트럼프, 초대 'FIFA 평화상' 수상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 티켓 예매가 4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예매 오픈 소식만으로도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피켓팅’ 준비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은 콘서트 예매가 열릴 때마다 전국 모든 지역, 모든 회차를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시키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해왔다.

이번 서울 공연 역시 전석 매진 여부와 속도가 주목되는 가운데 팬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임영웅 콘서트는 깊어진 감성 보컬과 더욱 다채로워진 셋리스트,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등으로 ‘믿고 보는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국 곳곳에서 ‘하늘빛 축제’를 펼치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 2026년 1월 2~4일 대전, 1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도연 기자 doremi@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