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시아퍼시픽국제외국인학교, 5일 입학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박승봉기자
원문보기

아시아퍼시픽국제외국인학교, 5일 입학설명회 개최

속보
종로 귀금속 거리서 화재…연기 다량 발생·통행 우회

아시아퍼시픽국제외국인학교(Asia Pacific International School, 이하 APIS)는 오는 5일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은 초·중·고 그룹별로 학교 투어를 하면서 직접 수업 모습을 관찰할 기회를 가진다. 또 학교의 교육 철학 및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히 안내를 받을 예정이다.

APIS는 WASC(미국서부교육연합회)의 인가를 받은 K-12(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미국계 학교다. 수학·과학 및 공연·시각 예술 프로그램에 중점을 두고 있고,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2개의 아시아 언어(한국어와 일본어 또는 중국어)와 사회·문화를 가르치고 있다.

특히 창의적 교육을 위한 최첨단 교육환경 및 시설(Recording Studio and 3D printer)은 물론 5대1의 학생과 교사의 비율로 가족과 같은 환경 속에서 학생 하나하나의 가능성을 키워나가고 있다.

APIS 관계자는 "이 같은 교육의 결실로 졸업생들은 스탠포드대, 코넬대, 듀크대 등 세계 명문대학에 진학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APIS는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하고 있다. 한남동, 강남에서 30~40분 거리이며 스쿨버스로 등교가 가능하다. 입학설명회 참석문의는 입학관리처로 전화(02-907-2747)하거나 홈페이지(www.apis.seoul.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박승봉기자 sbp72@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