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돌싱글즈6'로 만난 노정명·서보민, 1년 만에 결별

JTBC
원문보기

'돌싱글즈6'로 만난 노정명·서보민, 1년 만에 결별

속보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106조원에 인수


사진=노정명 인스타그램

사진=노정명 인스타그램


MBN '돌싱글즈6'로 인연을 맺은 그룹 레드삭스 출신 노정명과 서보민이 1년 만에 결별했다.

노정명은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함께 했던 시간들을 추억으로 남기고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헤어진다는것이 너무 가슴 아프고 힘든일이지만 서로를 위해 힘들게 내린 결정이니, 부디 좋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돌싱글즈6'라는 프로그램에서 만나 그 인연으로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고 잊지 못할 시간들을 보냈다. 많이 행복했다.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에게 진심을 다했고 저 또한 그 시간들을 가슴 속에 고이 간직하겠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헤어짐은 너무 마음 아프지만 이것 또한 제가 감당해야할 몫이기에 잘 이겨내보려고 한다.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며, 저는 앞으로도 보민씨의 행복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했다.

노정명과 서보민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돌싱글즈6'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연애 예능프로그램의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종영 후에도 교제를 이어갔고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근황을 전해왔다. 그러나 방송 약 1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