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홍윤화·김민기, 결혼 6년 만 중대 발표 예고... 무슨 일?

한국일보
원문보기

홍윤화·김민기, 결혼 6년 만 중대 발표 예고... 무슨 일?

속보
클라우드플레어 장애…LoL·퍼플렉시티·리멤버 등 접속 오류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합류

코미디언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중대 발표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제공

코미디언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중대 발표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제공


코미디언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중대 발표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홍윤화는 40kg 감량을 선언하며 다이어트 성공 여부에 궁금증을 모았다.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13호 코미디언 부부' 홍윤화 김민기가 합류, 새로운 일상을 공개한다.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개그계의 공식 '잉꼬부부'답게 아침부터 꼭 끌어안고 뽀뽀를 나누는 등 결혼 7년 차에도 달달함을 뽐냈다. 연애 기간까지 합쳐 15년째 함께 해온 두 사람은 이날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중대 발표를 하기 위해 나왔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지원사격을 위해 ‘동상이몽’ 스튜디오에 나온 절친 신기루 역시 홍윤화의 결정에 "좋은 일이다"라며 축하를 더했다. 과연 이들이 예고한 '중대 발표'의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홍윤화는 그동안 수차례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해 온 일명 '다이어트 전문가'로서 또 한 번의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로 올해 안에 총 40kg 감량을 목표로 세운 그녀는 "지금까지 절반 이상 감량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운동 없이 맛있게 먹는 식단만으로 살을 뺀 비결을 공개해 스튜디오의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