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우승에 공식 美 초청권 걸렸다...국내 두 번째 '2XKO 코리아 오픈' 개막

MHN스포츠 고동우
원문보기

우승에 공식 美 초청권 걸렸다...국내 두 번째 '2XKO 코리아 오픈' 개막

서울맑음 / -3.9 °

(MHN 고동우 기자) 미국 초청권이 걸린 국내 두 번째 2XKO 공식 대회가 막을 올린다.

SOOP은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격투게임 '2XKO'로 진행되는 '2XKO KOREA OPEN'을 오는 6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2XKO 커뮤니티 후원 프로그램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의 국내 두 번째 공식 후원 대회로, 지난 11월에 열린 'SOOP Super Tournament'에 이은 후속 대회다.

'2XKO KOREA OPEN'은 6일 오후 12시 젠지 GGX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32강 오픈 토너먼트로 구성되며, 더욱 치열한 경쟁을 위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이 적용된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이듬해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첫 대회 프로스터 파우스탕스 'Frosty Faustings' 대회에 공식 초청권이 주어진다.

한편 '2XKO KOREA OPEN'은 2XKO 커뮤니티 이벤트인 '2XKO 시즌 0팬페스타'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팬페스타는 오는 6~7일 양일간 열리며, 현장을 찾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대회는 SOOP에서 한국어로 생중계되며, 상세 내용은 SOOP 2XKO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OOP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