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안방 1열에서 열기 느껴볼까"···임영웅 오늘 서울콘 독점 생중계, 티빙 사전 라이브도

서울경제 임혜린 기자
원문보기

"안방 1열에서 열기 느껴볼까"···임영웅 오늘 서울콘 독점 생중계, 티빙 사전 라이브도

속보
美 9월 PCE 물가지수 전년대비 2.8%↑…시장 예상 부합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IM HERO TOUR 2025’ 서울 공연 마지막 회차가 30일 티빙(TVING)을 통해 생중계된다.

매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 신화를 쓰고 있는 임영웅의 무대를 예매하지 못한 팬들에게 이번 생중계는 사실상 유일한 관람 기회가 될 전망이다. 티빙은 공연 시작 한 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 사전 라이브 콘텐츠를 마련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별 MC가 팬들과 댓글로 소통하고 사전 접수된 앙케이트 결과를 공개하는 등 공연장 열기를 그대로 안방 1열에 전달한다.

이번 투어는 정규 2집 ‘IM HERO 2’ 발표 후 처음 열리는 공연으로 새 앨범 수록곡부터 기존 히트곡까지 총망라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돼 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 연출도 예고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 공연 이후 광주(12월 19~21일), 대전(2026년 1월 2~4일), 다시 서울(1월 16~18일), 부산(2월 6~8일)로 무대를 옮겨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임혜린 기자 hihilin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