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할리우드 뺨치는 면접교섭일.."딸 솔잎, 신난 아침”

OSEN
원문보기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할리우드 뺨치는 면접교섭일.."딸 솔잎, 신난 아침”

속보
뉴욕 증시, 매수 유입에 상승 출발···다우 0.17% ↑나스닥 0.46%↑

[OSEN=유수연 기자]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가 딸 솔잎 양의 일상을 전하며 이혼 후 가족의 가까운 근황을 공유했다.

29일 최고기는 자신의 SNS에 “면접교섭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솔잎 양은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이날은 엄마 유깻잎을 만나는 날이었다고. 최고기는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가 보다”며 딸의 들뜬 모습을 전했다.

솔잎 양은 엄마에게 줄 선물도 직접 만들었다. 최고기는 “선물을 주겠다고 아침부터 슥슥 뭔가를 만드는 중”이라며 딸이 손수 색칠한 열쇠고리를 공개했다. 그는 “나한테 보여주더니 하나도 안 가져갔다. 아이들 기억력 원래 이런가 싶다”며 웃음을 더했다.

솔잎 양을 보낸 뒤 최고기는 “차려입고 나갔는데 막상 놀 곳이 없더라. 육아하면 노는 법 까먹는다”며 혼자 시장을 들른 소소한 일상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고기는 2016년 유튜버 유깻잎과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으나 2020년 이혼했다. 이혼 이후 딸을 양육 중이며,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