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4, 차세대 트롯 여제 찾는 본격 여인천하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4, 차세대 트롯 여제 찾는 본격 여인천하 예고

속보
PCE 예상 하회, 미증시 일제 랠리…나스닥 0.31%↑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조선이 11월 28일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4'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미스트롯4, 포스터 공개로 압도적 스케일과 실력 선전(출처=TV CHOSUN ‘미스트롯4’)

미스트롯4, 포스터 공개로 압도적 스케일과 실력 선전(출처=TV CHOSUN ‘미스트롯4’)


미스트롯4는 트롯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미스트롯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으로,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이 트롯 명가다운 압도적 스케일과 퀄리티를 바탕으로 돌아온다고 전했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양지인, 정서주 등 국민 트롯 디바를 배출한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기존의 노하우에 새로운 참가자들을 더해 강력한 경쟁 구도를 만들고,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다채로운 인물들이 합류해 어느 시즌보다 치열한 경연이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한복 차림으로 무대에 도열한 참가자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스터에는 국민 MC 김성주도 함께 자리해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상단의 '대한민국을 홀릴 차세대 트롯 여제의 탄생'이라는 문구가 기대감을 더했다. 제작진은 참가자들이 마스터들을 기립하게 만든 실력자들이라고 소개하며, 본격적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미스트롯4는 오는 12월 18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며, 국민 트롯 디바의 계보를 이을 차세대 여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