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달라진 스케일 담은 포스터로 눈길 사로잡아
12월 18일 첫 방송…포스터로 본 시즌4의 위엄
차세대 트로트 여제 탄생을 예고한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4'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TV조선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대한민국을 다시 들썩이게 하기 위해 새 얼굴들이 총출동한다. '미스트롯4'가 또 한 번의 감동을 안길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TV조선 제작진은 28일 새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4'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이다. 앞서 송가인 양지인 정서주 등 트로트 디바들을 배출하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4는 확장된 스케일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경연에 뛰어든 새 얼굴들이 총출동한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한복 차림으로 무대에 선 참가자들이 도열해 있다. 첫인상만으로도 이번 시즌의 판도가 만만치 않음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마스터들을 기립하게 만든 막강 실력과 매력을 지닌 새 얼굴들이 가득하다"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모든 시리즈를 함께한 MC 김성주가 다시 한 번 진행을 맡으며 든든함을 더했다.
또한 포스터 위에 쓰인 '대한민국을 홀릴 차세대 트롯 여제의 탄생'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문구는 또 한 명의 국민 트로트 디바가 등장할 것임을 암시한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들썩이게 할 차세대 트로트 여제는 누가 될까. '미스트롯4'는 오는 12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