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4' 공식 포스터 공개…차세대 트로트 여제 탄생 예고

더팩트
원문보기

'미스트롯4' 공식 포스터 공개…차세대 트로트 여제 탄생 예고

속보
'양복값 대납' 이상익 함평군수 2심도 무죄

'미스트롯4' 달라진 스케일 담은 포스터로 눈길 사로잡아
12월 18일 첫 방송…포스터로 본 시즌4의 위엄


차세대 트로트 여제 탄생을 예고한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4'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TV조선

차세대 트로트 여제 탄생을 예고한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4'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TV조선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대한민국을 다시 들썩이게 하기 위해 새 얼굴들이 총출동한다. '미스트롯4'가 또 한 번의 감동을 안길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TV조선 제작진은 28일 새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4'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이다. 앞서 송가인 양지인 정서주 등 트로트 디바들을 배출하며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4는 확장된 스케일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경연에 뛰어든 새 얼굴들이 총출동한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한복 차림으로 무대에 선 참가자들이 도열해 있다. 첫인상만으로도 이번 시즌의 판도가 만만치 않음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마스터들을 기립하게 만든 막강 실력과 매력을 지닌 새 얼굴들이 가득하다"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모든 시리즈를 함께한 MC 김성주가 다시 한 번 진행을 맡으며 든든함을 더했다.


또한 포스터 위에 쓰인 '대한민국을 홀릴 차세대 트롯 여제의 탄생'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문구는 또 한 명의 국민 트로트 디바가 등장할 것임을 암시한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들썩이게 할 차세대 트로트 여제는 누가 될까. '미스트롯4'는 오는 12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