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배우·감독' 확장된 영화 세계 '이희준 특별전' 11월 30일 개최

JTBC
원문보기

'배우·감독' 확장된 영화 세계 '이희준 특별전' 11월 30일 개최

속보
청도 열차사고 하청업체 대표·관리자 등 3명 구속

배우와 감독을 넘나드는 이희준의 영화 세계를 만난다.

이희준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창작자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희준 특별전'이 오는 30일 아리랑시네센터 아리랑인디웨이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감정선, 그리고 매 작품마다 색다른 얼굴을 선보이며 관객을 사로잡아 온 이희준의 대표작과 연출작을 통해 그의 다층적인 매력을 조명한다.

섹션은 총 두 개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섹션은 배우 이희준의 연기 변신을 담은 영화 '환상 속의 그대'(2013) 상영과 함께 이희준과 강진아 감독이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GV)가 진행된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감독 이희준의 자전적 이야기가 담긴 단편 '병훈의 하루'를 비롯해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 초청되었던 개봉 예정작 '직사각형, 삼각형'을 연이어 상영하며, 상영 후 이희준 감독이 직접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희준 특별전'은 스크린과 스토리텔링 사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배우이자 감독 이희준의 현재를 마주할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