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닌텐도, 잠실 롯데월드몰서 팝업스토어 개장

조선비즈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닌텐도, 잠실 롯데월드몰서 팝업스토어 개장

속보
홍명보 "유럽·남미 강호 피했지만 홈팀 멕시코 상대 부담"
한국닌텐도는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닌텐도 팝업스토어 인 서울’을 개장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다음달 16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도쿄·오사카·교토 소재 직영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닌텐도 게임 굿즈를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닌텐도 스위치2’ 본체 및 전용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슈퍼 마리오’·‘동물의 숲’·‘젤다의 전설’·‘스플래툰’·‘피크민’ 등 닌텐도의 인기 게임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몰 곳곳은 오는 1월 11일까지 ‘슈퍼 마리오’ 콘셉트의 협업 행사가 열린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을 연결하는 5층 연결 브릿지에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를 소재로 한 대형 장식물이 설치됐고, 지하 1층에는 ‘닌텐도 스위치2’ 체험 공간과 굿즈 판매 공간이 마련됐다. 3층 하이마트 매장 옆에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닌텐도의 대표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시리즈를 소재로 한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1985년 처음 출시된 ‘슈퍼 마리오브라더스’를 시작으로 2023년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까지, 플랫폼과 장르를 넘나들며 진화한 마리오의 여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달 22일과 23일 주말 이틀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씨네파크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마리오 카트 월드’ 대회가 열린다. 22일에는 일반 이용자 대회가, 23일에는 부모와 자녀가 한 팀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동반 대회가 각각 열린다.

이밖에 유니클로, 롯데리아 등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브랜드에서도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시리즈를 소재로 한 특별 제품을 내놓는다.

김수정 기자(revis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