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은 지스타 2025에서 팰월드 모바일 체험 부스와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크래프톤 제공 |
크래프톤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서 팰월드 모바일 체험 부스와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부스는 벡스코 제1전시장 BTC관에 마련했다.
팰월드 부스의 경우 '팰 사냥존'과 '팰 포획존'에서 게임 콘텐츠를 실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관람객들에게는 팰월드 모바일 그립톡, 키링 등 굿즈로 교환할 수 있는 디지털 스탬프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문제를 맞힌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팰월드 모바일 퀴즈쇼', 팰 인형탈과 크리에이터 윤쭈꾸 크루가 함께 하는 '팰 퍼레이드', 팰 인형탈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세션' 등을 마련했다.
'펍지: 배틀그라운드'의 IP를 활용한 무대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술사 최현우가 참가하는 '매직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이상형 월드컵', 김태현 펍지 스튜디오 디렉터 등이 참여하는 소통 프로그램 '부산 지스타 핫드랍 라이브' 등이 현장에서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무대를 마련했다. 우정잉과 보물섬이 참여하는 '모배 팬밋업', 가수 이미주와 무신사TV가 함께하는 '모배와 함께 쏜다' 등의 행사가 열린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