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4' NEW 마스터 모니카, 퍼포먼스 심사에 나선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4' NEW 마스터 모니카, 퍼포먼스 심사에 나선다

서울흐림 / 1.2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안무가 모니카가 TV CHOSUN '미스트롯4'의 NEW 마스터로 출격한다. 지난 4월 첫 자녀를 출산한 모니카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심사위원으로 나서며 활동 영역을 넓힌다.

모니카(출처=파도엔터테인먼트)

모니카(출처=파도엔터테인먼트)


'미스트롯4'는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제작진은 무려 5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88팀의 최종 참가자 명단을 공개했다. 이들 중에는 국민 히트곡 보유자와 가창력으로 정평이 난 실력파 네임드 가수들도 다수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이번 '미스트롯4'는 대한민국을 홀릴 차세대 트롯 여제를 뽑는 것이 핵심"이라며, 여성 리더 중 한 명인 모니카를 마스터로 발탁한 배경을 밝혔다.

댄서이자 안무가인 모니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강렬한 댄스 카리스마와 정교한 디렉팅으로 주목받았고, 이후에도 방송,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심사평 장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모니카는 "시어머님이 '미스터트롯'을 좋아하셔서 산후조리 중에 '미스터트롯3'를 다 봤다. 트롯이 전문 분야는 아니지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는 점에서 해줄 수 있는 이야기가 많을 것 같다"며, 참가자의 퍼포먼스뿐 아니라 무대 구성, 동선, 표정 등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미스트롯4'는 모니카를 시작으로 마스터 군단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레이스에 돌입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