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전남지방우정청, 권영찬 교수 초청 '열정 스위치 ON' 강연 성료

전자신문
원문보기

전남지방우정청, 권영찬 교수 초청 '열정 스위치 ON' 강연 성료

속보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106조원에 인수
전남지방우정청은 지난 11일, 전남 지역 각 우체국 소속 우수 FC(Financial Consultant) 150여 명을 초청해 '열정 스위치 ON' 외부 강사 초청 강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강연에는 국내에서 '동기 강화 1인자'로 잘 알려진 상담심리학 박사 권영찬 교수가 초청되어 열띤 강연을 펼쳤다. 30년 경력의 베테랑부터 3개월 신입까지, 초청된 전남지방우정청의 우수 영업사원들은 권 교수의 90분 열강에 기립 박수로 화답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권영찬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영업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참석자들에게 웃음과 함께 현장 질문에 대한 심도 있는 사례 분석을 제공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개그맨 출신인 권 교수는 보험, 자동차,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의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동기강화 매출 3배 성장 시지키'라는 슬로건과 함께 국내 동기강화 전문가로 명성을 쌓았다. 그는 개그맨 활동을 시작으로 홈쇼핑 연예인 게스트로 1조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개그개그PC방을 창업해 전국 PC방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프랜차이즈협회로부터 우수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는 27만 8천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에서의 공동구매 1위 경험과 함께, 권영찬닷컴을 창업하여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와 김동성 금메달리스트를 스타 강사로 인큐베이팅한 스토리를 공유했으며, 영업인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권 교수는 이번 강연의 소주제로 우수 영업사원들에게 '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소통 노하우와 리더십',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 능력과 소통 스킬 코칭' 등을 다루었으며, 실제 현장 사례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수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