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강, 전역 후 첫 팬미팅 라운드2 성료… 팬들과 감동 재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송강, 전역 후 첫 팬미팅 라운드2 성료… 팬들과 감동 재회

서울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송강이 전역 후 첫 국내 팬미팅 '2025 SONG KANG FANMEETING IN SEOUL'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의 신호탄을 쐈다.

송강(출처=나무엑터스)

송강(출처=나무엑터스)


지난 8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강렬한 오프닝 영상과 함께 델리스파이스의 '고백'을 부르며 무대에 오른 송강은 "정말 보고 싶었다"는 말로 팬들과의 재회를 반겼다. 박경림의 진행 아래 '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팬미팅은 스타트라인 토크, 스피드 OX, 팬 게임, 팬 랠리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되어 팬들과 웃음과 감동을 나눴다.

송강은 공연 중 객석을 돌며 직접 팬들에게 사인 포스터를 전달했고, 윤상의 '달리기', 너드커넥션의 '좋은 밤, 좋은 꿈' 무대를 통해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팬들 역시 슬로건과 필모그래피 케이크로 송강을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송강은 "본업으로 돌아가기 전 여러분을 만나 힘이 났다. 저도 여러분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이 바이 이벤트'로 팬 한 명 한 명과 인사를 나누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 송강은 중국 상하이에 이어 22·23일 요코하마, 26·27일 오사카에서도 팬미팅을 열고 일본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