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12월 국내 개봉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12월 국내 개봉

속보
일본 축구, 네덜란드-튀니지-유럽PO B 승자와 F조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렬하는 떡잎마을 댄서즈' 런칭포스터 (CJ ENM제공)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렬하는 떡잎마을 댄서즈' 런칭포스터 (CJ ENM제공)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기자] '짱구는 못말려'의 신규 극장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목이 너무 길어 한 호흡에 읽히지 않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는 미지의 힘이 깃든 종이로 인해 콧물을 잃으며 흑화한 맹구, 그를 되찾기 위한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의 뜨거운 댄스와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신작 감독은 늘 그렇듯 하시모토 마사카즈이며, 국내 성우진도 박영남(짱구), 소연(엄마), 김환진(아빠), 정유정(맹구) 등으로 안정적인 라인업이다. 지금은 전설이 된 우스이 요시토의 걸작을 계속해서 볼수 있다는 점도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에 개봉한 일본 흥행작을 겨울로 이어가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지난 8월, 일본 개봉 당시 공개 4일 만에 51만 관객을 돌파, 흥행 수입 6.3억 엔을 기록하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중 일본 오프닝 스코어(개봉 후 4일간, 8월 8일~8월 11일) 관객 동원수 기준 흥행 역대 1위를 기록, 현재까지 장기 상영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 2023년 94만 관객을 돌파한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 2024년 개봉 일본 애니메이션 중 관객 수 1위를 차지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우리들의 공룡일기'까지 겨울 극장가 흥행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시리즈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등의 우에노 키미코가 각본에 참여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의 신작이라는 점만으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