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픈

조선비즈 이경탁 기자
원문보기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픈

속보
이 대통령,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 부위원장 면직안 재가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가 K팝 최대 음악 시상식 ‘멜론뮤직어워드 2025(MMA2025)’의 공식 글로벌 팬 커뮤니티 ‘MMA2025 with Berriz’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커뮤니티는 MMA2025의 최신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역대 MMA의 레전드 무대 영상과 레드카펫 등 주요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올해 주요 일정과 이벤트를 담은 전용 캘린더도 제공된다. 팬들은 이를 통해 MMA의 준비 과정과 생생한 현장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베리즈에서는 MMA와 K팝을 주제로 한 ‘오늘의 질문’을 매일 새롭게 공개한다. 팬들은 각자의 음악 경험과 추억을 자유롭게 나누며 교류할 수 있으며, 첫 질문은 “MMA2025에서 보고 싶은 나의 최애 아티스트는?”으로 시작한다.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MMA2025 with Berriz’에 가입하고 기대평을 남긴 팬 중 추첨을 통해 12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5 현장 관람 티켓이 증정된다.

올해 17회를 맞은 MMA2025는 12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Play The Moment’를 슬로건으로 개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MMA2025 with Berriz’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K팝의 열기와 감동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베리즈를 글로벌 K컬처 팬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팬들이 음악과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는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