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성해은, 정현규와 사실상 결별 인정?…소개팅男과 스킨십까지 "너무 설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성해은, 정현규와 사실상 결별 인정?…소개팅男과 스킨십까지 "너무 설레" 

속보
트럼프 2기 국방전략 "韓, 美지원 줄어도 北 억제 주도 가능"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소개팅 현장을 공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티키타카스튜디오'에는'"좋아해요" 소개팅 후 첫 데이트. 우리 사귈 수 있을까? 그사세 EP.3 성해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 속에서 성해은은 개그맨 김민수와 소개팅을 가졌다.

성해은은 김민수에게 "오늘도 여전히 너무 멋지시다. 진짜 팬이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저 해외에서 돌아온 지 얼마 안 돼서 사실 피곤한데, 민수님 만나는 것 너무 설레서 달려왔다"며 웃었다.



이후 두 사람은 남산으로 데이트를 떠났다.


김민수와 다정히 손을 잡고 남산 계단 앞에 선 성해은은 "저 남산 처음이다"라고 말했고, 김민수는 "그러면 처음 온 기념으로 여기서 가위바위보 할래요?"라며 드라마 패러디를 제안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함께 가위바위보를 하면서 계단을 오르고, 케이블카를 타며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성해은은 "우리 또 언제 보냐. 계속 보고 싶을 것 같다"는 김민수의 고백에 "민수 씨는 저한테는 로또 같다. 하나도 안 맞는다"라며 고백을 거절했다.




성해은은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얻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정현규와 연인이 됐지만 지난 4월부터 결별설에 휩싸여왔다.

정현규는 5월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2' 우승 기념 인터뷰에서 성해은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밖에는 대답을 못 드릴 것 같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결별을 짐작하게 만든 바 있다.

사진 = 유튜브 '티키타카 스튜디오'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