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7세' 이정진, "외로움 많아 결혼 안 하면…" 역술가 발언 '깜짝' (신랑수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47세' 이정진, "외로움 많아 결혼 안 하면…" 역술가 발언 '깜짝' (신랑수업)

속보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민주당 탈당…수사 적극 협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배우 이정진이 박해리와 타로점을 보며 궁합을 맞춰본다.

5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187회에서는 이정진이 박해리를 자신의 동네로 초대해 함께 타로점을 보고, 단골집으로 데려가 '치맥 데이트'를 즐긴다.

이날 이정진은 "우리 동네가 타로 카페로 유명한데 한 번도 타로점을 본 적이 없어서 가볍게 보려고 한다"며 박해리를 데리고 역술가를 만난다.

이후 두 사람은 다양한 컬러의 타로 카드를 뽑아 점을 치는데, 역술가는 이정진의 카드를 분석하더니 "이게 원래 2장 정도 있으면 좋은 건데, 좀 더 나왔다. 고독, 외로움이 묻어 있는 카드여서 이걸 뽑은 사람은 결혼을 안 하면 나중에…"라고 말한다.

이를 들은 이정진은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놀란 마음을 추스른 이정진은 박해리와 궁합도 본다.



이때 역술가는 "에너지를 주고받으면서 교류가 된다"고 하더니, "참고로 얘기하자면 두 분이…"라면서 의외의 발언을 해 이정진-박해리는 물론 '스튜디오 멘토군단' 마저 놀라게 한다.


타로점을 본 뒤 이정진은 단골인 동네 맛집으로 박해리를 데려간다. 맛집 사장님은 박해리와 반갑게 인사한 뒤, "우리 정진 배우님이 칭찬할 게 진짜 많은 사람이다. 정말 따뜻하고 괜찮은 남자다"라고 칭찬한다.

그러면서 그는 "예전에 같이 일하던 사람들의 1년 치 식권을 사주기도 했다"고 이정진 미담을 방출한다.

나아가 사장님은 "이곳에 여자를 데려온 것도 처음"이라고 이정진을 대신해 어필한다.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