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강철부대W' 곽선희, 동성 연인과 뉴욕서 결혼…"고마운 와이프"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강철부대W' 곽선희, 동성 연인과 뉴욕서 결혼…"고마운 와이프"

속보
코스피, 급락 출발 ··· 4,800선 움직임
곽선희가 동성 연인과 미국 뉴욕에서 결혼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곽선희가 동성 연인과 미국 뉴욕에서 결혼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채널A 예능 '강철부대W' 출신 곽선희(28)가 동성 연인과 결혼했다.

곽선희는 지난 2일 SNS(소셜미디어)에 뉴욕 마라톤 완주 후 동성 연인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이번 뉴욕 여행, 마라톤, 그리고 내일(3일) 있을 혼인식과 웨딩 촬영 등 '같이'의 가치를 더 빛내준 내 와이프 정말 고맙다"고 적었다.

그는 동성 연인에 대해 "자정에 깨서 응원존 찾아보고 아침밥 만들어 주고 우버 픽업까지 배웅해 준 울 여봉이 최고"라며 "(마라톤 후) 다리 아프겠다며 양말, 신발 다 벗겨주고 다리 주물러 준 스윗함"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곽선희는 이튿날인 지난 3일엔 스마트 워치에 뜬 '레이스 하기 좋은 날'이라는 문구를 '결혼하기 좋은 날'로 바꾼 사진을 올려 결혼을 암시하기도 했다.

앞서 곽선희는 지난 7월 동성 연인을 공개하며 "뉴욕에 혼인 서약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해 기회가 되면 여자친구와 하고 올 예정이다. 11월 말엔 제주도에서 웨딩 촬영도 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곽선희는 지난해 '강철부대W'에서 육군팀 팀장으로 활약해 주목받았다. 당시 뛰어난 리더십과 강인한 모습을 선보여 '팔방미인'이라는 수식어도 얻었다. 현재는 프리랜서 모델 겸 마라토너로 활동 중이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