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SNS에 영수증 사진 올렸다가...김준영, 결국 모든 작품에서 하차

YTN
원문보기

SNS에 영수증 사진 올렸다가...김준영, 결국 모든 작품에서 하차

속보
국방부, 여인형·이진우·곽종근·고현석 중징계 처분
뮤지컬 배우 김준영이 유흥업소 출입 의혹으로 인해 모든 작품에서 하차합니다.

김준영의 소속사 및 공연 제작사인 HJ컬처는 지난 3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김준영 배우와 관련해 발생한 사안으로 관객 및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김준영 배우는 출연 중인 모든 작품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HJ컬쳐는 "해당 배우가 여러 작품에 출연 중이었기에 각 제작사 및 관계자들과의 신중한 협의가 필요했다"며 "최종 결정을 확정하고 안내드리기까지 시간이 소요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책임 있는 모습을 보이기 위한 절차를 진행하던 과정에서 초기 공지와 입장 표명이 미흡해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공연의 취소 및 환불 안내는 추후 상세히 공지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준영이 출연 중이던 연극 '아마데우스'의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 역시 같은 날 "김준영이 개인사정으로 하차한다"고 공지했습니다.

앞서 김준영은 개인 SNS에 식당 영수증 사진을 올렸다가 이를 삭제했습니다. 이 영수증에는 여성의 이름과 금액이 적혀 있었고, 이를 두고 온라인상에는 불법 유흥업소 출입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대해 HJ컬처는 "불법행위는 없었다. 허위 정보 유포 및 명예훼손 행위에는 법적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내놨으나 파장이 일었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