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여진구, 카투사 선발 "12월 15일 입대, 장소·시간 비공개"[전문]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여진구, 카투사 선발 "12월 15일 입대, 장소·시간 비공개"[전문]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여진구가 오는 12월 15일 카투사로 입대한다.

3일 여진구 측은 "여진구가 카투사에 선발되어 12월 15일부터 약 1년 6개월간 복무를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구체적인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당일 현장 방문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여진구를 향해 보내주시는 관심 언제나 감사드리며,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앞서 여진구는 지난달 손편지를 통해 "잠시 여러분과 떨어져 있는 동안 저는 더욱 단단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 몸도 마음도 더욱 건강하게, 그리고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여러분 앞에 서겠다고 약속하겠다. 부디 그동안 모두 건강하시고, 밥 잘 먹으면서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입대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여진구는 2005년 영화 '새드 무비'로 데뷔,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내 심장을 쏴라', '동감', '하이재킹'. 드라마 '감자별 2013QR3',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호텔 델루나', '괴물',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여진구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여진구 배우의 군복무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배우 여진구가 카투사(KATUSA: Korean Augmentation to the United States Army)에 선발되어 12월 15일 월요일부터 약 1년 6개월간 복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구체적인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당일 현장 방문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배우 여진구를 향해 보내주시는 관심 언제나 감사드리며,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