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윤선우, ♥김가은 결혼 소감...“행복한 가정 만들겠다”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윤선우, ♥김가은 결혼 소감...“행복한 가정 만들겠다”

서울맑음 / -3.9 °
윤선우, 김가은. 사진|윤선우 인스타그램

윤선우, 김가은. 사진|윤선우 인스타그램


배우 윤선우가 김가은과 결혼 소감을 밝혔다.

윤선우는 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쳤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그날의 순간들이 오랫동안 마음에 남을 것 같다”고 했다.

또 윤선우는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잊지 않고 서로 아끼며 행복한 가정 만들어가겠다”며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선우와 김가은은 결혼반지를 보여주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윤선우는 턱시도를, 김가은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윤선우와 김가은은 지난달 26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웨딩 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2015년 방송된 KBS2 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으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약 10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윤선우는 2003년 EBS 드라마 ‘환경전사 젠타포스’로 데뷔 후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스토브리그’ 등에 출연했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가은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 ‘조선총잡이’, ‘슈룹’, ‘킹더랜드’, ‘감자연구소’ 등에서 활약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