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렇게 친했나…지드래곤, 장원영에 로맨틱 꽃다발 응원

매일경제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이렇게 친했나…지드래곤, 장원영에 로맨틱 꽃다발 응원

서울맑음 / -3.9 °
APEC 인연…“네 실력을 보여줘→표 좀 빼주시Z” 다정 응원·농담까지


장원영, 지드래곤이 함께 광고 출연.  사진 I APEC 홍보 영상

장원영, 지드래곤이 함께 광고 출연. 사진 I APEC 홍보 영상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선배 지드래곤의 꽃다발 선물을 직접 자랑했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풍성한 꽃다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꽃다발에는 지드래곤이 보낸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은 “2025 차 빼러가요, 1Young/31 표 좀 빼주시Z...”라는 위트 넘치는 내용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우리는 행운을 얻기 위해 밤을 지새웠어, 네가 가진 걸 모두 보여줘”(We‘re up all night to get Lucky! Show ’em what u‘ve got!“이라는 응원의 문구도 있어 눈길을 끈다.

장원영은 제복, 비행기, 별 이모티콘을 덧붙였고, 지드래곤 계정을 태그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사진 I 스타투데이DB, 장원영 SNS

사진 I 스타투데이DB, 장원영 SNS


앞서 장원영과 지드래곤은 ‘APEC 2025 KOREA’의 홍보 영상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복을 입은 장원영이 “여기 2025 차 좀 빼주세요”라는 대사를 하는데, 지드래곤은 이를 응용해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보인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을 개최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