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평창대관령도서관, 겨울 특강 진행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평창대관령도서관, 겨울 특강 진행

서울맑음 / -3.9 °
사진|평창군립대관령도서관

사진|평창군립대관령도서관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평창군립대관령도서관은 오는 11월 4일부터 12월 10일까지 외부초청 작가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미술, 음악 등 평창군민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특강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서형 작가(저서「해파리를 따라서 여름으로」)를 초청해 11월 4일부터 11월 25일 매주 화요일 오전, 오후 각 4회차씩 <맛있는 이야기와 나만의 레시피 북 시작하기>와 <양귀자 함께 읽기>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마지막 시간에는 작가의 창작 과정에 대한 질의응답과 사인회가 마련되어, 참여자들이 문학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겨울 특강에서는 미술과 음악을 결합한 체험형 예술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먼저 미술 프로그램으로 <민화 그리기 체험>과 <규방 공예>를 운영하며, 음악 프로그램으로는 <통기타 함께 배우기> 강좌를 마련하여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음악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참여 신청은 10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대관령도서관(033-330-2847)으로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창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pc.go.kr/lib)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창군 인재육성과장은 예술을 통해 주민들이 서로 교감하고 일상에서 문화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