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9년 열애' 옥택연, 내년 봄 결혼 발표…2PM 두 번째 유부남 된다[전문]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9년 열애' 옥택연, 내년 봄 결혼 발표…2PM 두 번째 유부남 된다[전문]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겸 배우 옥택연(37)이 결혼한다.

소속사 51k는 "옥택연이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고 1일 옥택연의 결혼을 발표했다.

옥택연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옥택연이 오랜 시간 열애를 이어온 여자친구다.

옥택연은 2020년 열애를 인정했다. 데뷔 12년 만에 첫 공개 연애를 시작한 옥택연은 5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약 9년째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 2월 파리에서 찍은 스냅 사진이 유출되면서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내년 봄에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세부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 이후에도 옥택연은 좋은 작품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라며 "계속해서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옥택연은 2008년 그룹 2PM으로 데뷔했고, '10점 만점에 10점', '어게인 앤드 어게인', '하트비트', '핸즈 업', '미친 거 아니야' 등의 히트곡으로 '짐승돌'로 사랑받았다. 2010년부터는 '신데렐라 언니', '드림하이', '후아유', '참 좋은 시절', '구해줘', '싸우자 귀신아', '빈센조' 등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일본의 국민 스타 기무라 타쿠야와 일본 영화 '그랑메종파리'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옥택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51k입니다.

51k 소속 옥택연 배우의 결혼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옥택연 배우가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결혼식은 내년 봄에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세부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혼 이후에도 옥택연 배우는 좋은 작품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옥택연 배우에게 계속해서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