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신라면세점, 대만 명주 ‘금문 고량주’ 업계 단독 입점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신라면세점, 대만 명주 ‘금문 고량주’ 업계 단독 입점

속보
중국군, 오늘부터 대만 포위 전방위 훈련…무력 경고
국내 면세 단독 ‘금문 고량주’ 입점. 사진 | 신라면세점

국내 면세 단독 ‘금문 고량주’ 입점. 사진 | 신라면세점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대만 명주이자 대표 기념품인 ‘금문 고량주’를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금문 고량주’는 대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백주 브랜드다. 1952년 대만 금문섬에서 시작됐다. 청정 지하수와 전통 고온 고체발효 방식 및 도자기 항아리 숙성 과정을 거쳐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신라면세점에서 선보이는 금문 고량주는 총 8종. 대중적인 제품인 ‘58% 금문고량주 플래티넘 드래곤’과 함께 프리미엄급인 ‘56% 금문고량주 12년 숙성’까지 만나볼 수 있다.

‘58% 금문고량주 플래티넘 드래곤’은 난초 향처럼 은은하고, 단이슬처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시아 요리와 잘 어울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인기있는 백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56% 금문고량주 12년 숙성’은 일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 금문 터널 저장고에서 12년 이상 숙성된 제품이다. 백단 향과 곡물 향부터 파인애플과 훈제 자두와 같은 과일 향까지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신라면세점에 입점한 금문 고량주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함께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류 구매 시 위스키 글라스와 캔버스백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에서는 위스키 브랜드 △벤리악 △글렌글라사 △글렌드로낙 시음 행사를 진행 중이다.

sujin1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