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영 앤 리치’ 트와이스 모모, 구리 고급 빌라 43억 전액 현금 매입

스타투데이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원문보기

‘영 앤 리치’ 트와이스 모모, 구리 고급 빌라 43억 전액 현금 매입

서울맑음 / -3.9 °
트와이스 모모. 사진|스타투데이DB

트와이스 모모. 사진|스타투데이DB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구리시 아치울마을의 고급주택을 매입했다.

31일 법원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모모는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 소재 고급빌라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221㎡(이하 전용면적)을 지난 23일 42억7000만원에 매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별도의 근저당권이 설정되어 있지 않아 전액 현금으로 대금을 납부한 것으로 추정된다.

아르카디아 시그니처는 지난 2023년 5월 준공된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 전원주택형 고급빌라다. 아치울마을 내에서도 최초로 단독 진입로를 보유해 외부 노출 없이 드나들 수 있고 보안이 우수해 유명인들이 선호하는 빌라로 알려졌다.

전체 가구수가 8가구에 불과하고, 일반 6가구, 펜트하우스 2가구로 조성됐다.

앞서 배우 한소희도 지난해 8월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203㎡ 듀플렉스 펜트하우스를 52억4000만원에 분양받았으며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도 올해 3월 221㎡를 약 27억원을 대출받아 42억원에 매입했다.


모모는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해 ‘치어 업’, ‘티티’, ‘시그널’, ‘왓 이즈 러브?’, ‘필 스페셜’ 등의 히트곡으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특히 모모는 미나, 사나와 트와이스의 일본인 유닛 미사모로도 활동하며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약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