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플레이어언노운 신작 ‘고 웨이백’, 11월 20일 출시

게임메카
원문보기

플레이어언노운 신작 ‘고 웨이백’, 11월 20일 출시

속보
美재무 "원화 약세, 한국 강력한 경제 기초 여건과 부합 안해"
▲ '프롤로그: 고 웨이백!'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스팀 페이지)

▲ '프롤로그: 고 웨이백!'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스팀 페이지)




배틀그라운드 개발자로 알려진 ‘플레이어언노운’ 브랜든 그린의 신작 ‘프롤로그: 고 웨이백!(Prologue: Go Wayback, 이하 고 웨이백)’이 오는 11월 20일 앞서 해보기로 출시된다.

해당 소식은 지난 28일,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이 게재한 스팀 공지를 통해 전해졌다. 고 웨이백은 자연에서 최소한의 장비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게임으로, 광활한 세계에서 낡은 지도와 나침반에 의지해 관측소를 찾는 것이 목표다. 야생 동물이나 몬스터 등 위협 요소가 일체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으로, 대신 절벽, 눈보라, 폭우 등 험난한 지형과 자연재해를 뚫고 무사히 살아남아야 한다.


▲ 고 웨이백 앞서 해보기 트레일러 (영상출처: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채널)


▲ 고 웨이백 스크린샷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고 웨이백 스크린샷 (사진: 게임메카 촬영)










앞서 해보기 버전에 추가될 주요 업데이트도 공개됐다. 관측소를 찾아 떠나는 기본 모드인 ‘고 웨이백!’, 한정된 자원으로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목표: 생존(Objective: Survive)’, 세계를 편하게 탐험할 수 있는 ‘자유 탐색(Free Roam)’ 등 세 가지 게임 모드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나에게 맞게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는 커스텀 게임 세팅 기능, 맵 에디터, 맵 시드 공유 등이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고 웨이백은 출시 전까지 스팀에서 플레이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스팀 페이지 내 테스트 참가 버튼을 누르면 별도 절차 없이 곧바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플레이어언노운의 고독한 생존게임 ‘고 웨이백’ 체험기▶;‘플레이어언노운’ 브랜든 그린 신작, 스팀서 테스트

▶;배그 개발자 브랜든 그린, 차기작 3종 공개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