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괴산군, 3회 괴산실버가요제 개최

국제뉴스
원문보기

괴산군, 3회 괴산실버가요제 개최

서울맑음 / -3.9 °
[이재기 기자]
(제공=괴산군청)

(제공=괴산군청)


(괴산=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한국예총괴산지회(회장 이문희)는 28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제3회 괴산실버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해 경한호 대한노인회 괴산군지회장, 김춘수 괴산문화원장, 대한노인회 각 읍·면 분회장, 지역 주민과 어르신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가요제는 느티울합창단(단장 임민정)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열었으며 11개 읍면에서 추천받은 65세 이상 어르신 11명이 무대에 올라 숨겨둔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했다.

행사 말미에는 초대가수 이승희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으며 이어 수상자 발표와 시상식으로 가요제의 대미를 장식했다.

심사 결과, 대상 장연면 조화숙, 금상 연풍면 이상학, 은상 문광면 이재관, 동상 불정면 김일선, 칠성면 김동년, 인기상 괴산읍 신광호, 감물면 홍성용 참가자에게 각각 돌아갔다.

이문희 회장은 "제3회 괴산실버가요제가 어르신들의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무대이자 지역 공동체가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됐다"며 "앞으로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송인헌 군수는 "오늘 괴산실버가요제가 공동체를 하나로 이어주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실버세대가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의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