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효섭 인스타그램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안효섭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로 활동하는 음료 브랜드의 '2%' 음료수를 홍보했다. 그는 실내에서 베이지색과 브라운 컬러의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를 입고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흰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 깊은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음료수 병을 머리 옆에 올려놓은 포즈와 병으로 얼굴 일부를 가린 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짧은 헤어스타일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은 그의 훈훈한 '남친 비주얼'을 돋보이게 했다.
팬들은 "넘 힐링이에요", "늘 응원합니다", "존재해줘서고마워요", "화이팅", "귀여운 샷 고마워요", "너무 아름답고 완벽해"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효섭은 보이스 액팅으로 참여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누적 조회수 2억 6,600만 회를 돌파하며 넷플릭스 역대 모든 콘텐츠 중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현재 차기작 '오늘도 매진했습니다' 촬영에 한창인 그는 지난 2일 미국 ABC 방송의 '굿모닝 아메리카'에 깜짝 코멘트로 출연했으며, 원격으로 홍보에 동참하고 있다. 국경을 넘는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