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커뮤니티 'F45 트레이닝' 운동복 만든다

머니투데이 조한송기자
원문보기

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커뮤니티 'F45 트레이닝' 운동복 만든다

서울흐림 / -0.8 °
리복 F45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사진/사진=LF

리복 F45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사진/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 트레이닝(이하 F45)'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F45는 호주에서 시작해 전 세계로 빠르게 확장 중인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다. 45분간의 팀 기반 운동을 통해 근력, 심폐 지구력, 신체 밸런스를 향상시키는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리복은 F45와의 협업을 통해 향후 공식 퍼포먼스 신발, 의류, 웨어러블 제품 등을 지원하며 전 세계 피트니스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지난 19일 리복은 국내 최대 규모 피트니스 페스티벌이자 F45 코리아의 대표 행사인 '2025 F45 트랙 코리아'의 주요 후원사로 참여했다. 내년에는 전세계 F45 코치 전용 커스텀 유니폼을 공개할 예정이다.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 슈즈 '나노(Nano)' 시리즈를 중심으로 한 F45 멤버 전용 제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리복 관계자는 "F45 트랙 코리아 현장에서 리복이 추구하는 에너지와 커뮤니티의 힘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향후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피트니스 제품들을 F45 멤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협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