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연경, 인쿠시와 1:1 면담 "무슨 생각 하고 배구하는지 모르겠어"(신인감독 김연경)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김연경, 인쿠시와 1:1 면담 "무슨 생각 하고 배구하는지 모르겠어"(신인감독 김연경)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김연경 감독이 ‘필승 원더독스’ 선수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날린다.

2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 5회에서는 김연경 감독이 선수단과 비디오 미팅부터 훈련, 그리고 1:1 면담까지 진행하며 팀을 아우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경 감독은 한일전 경기 이후 팀의 아쉬운 부분들을 하나씩 짚어간다. 그러던 중 김 감독은 “말이 안 되잖아”라며 일침을 날리고, 냉철하지만 진심 어린 조언으로 선수들의 멘탈 관리를 시작한다. 긴장감이 감도는 훈련 현장 속, 김 감독의 리더십이 어떻게 발휘될까.

김 감독은 “무슨 생각을 하고 배구하는지 모르겠어”라며 아웃사이드 히터 인쿠시와 1:1 면담을 진행한다. 인쿠시는 목포여상으로 배구 유학을 온 뒤 한국 프로 무대를 꿈꾸며 홀로 한국 생활을 이어온 지 3년째인 선수. 대학 리그 득점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잠재력을 입증한 그는 김연경의 선택을 받아 마침내 이름을 알릴 기회를 잡았지만, 최근 다소 아쉬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대화가 어떤 변화를 만들어낼지, 본방송을 통해 한층 더 단단해지고 있는 ‘필승 원더독스’의 성장 스토리가 그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