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연극-드라마-예능 넘나든 1년…박주현의 속마음이 도착한 베트남

문화뉴스
원문보기

연극-드라마-예능 넘나든 1년…박주현의 속마음이 도착한 베트남

서울맑음 / 1.6 °
[주민혜 기자]

(문화뉴스 주민혜 기자) 배우 박주현이 자연과 여유 속에서 자신만의 온도를 되찾은 화보를 통해 깊은 내면을 드러냈다.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박주현과 함께한 2025년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베트남 푸꾸옥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스파에서 진행됐으며, 바다와 건축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 속 박주현의 자연스러운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박주현은 고요한 풍경 속에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난 듯한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끌었다. 그는 "데뷔 이후 이렇게 완전히 쉬는 건 처음이에요. 늘 '다음엔 더 잘해야지'라는 마음으로 달려왔는데, 이제는 비워내는 시간의 중요성을 느껴요. 지금은 마음이 조용하고 맑아요"라고 전하며 한층 성숙해진 내면을 내비쳤다.

2025년 한 해 동안 박주현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 예능 '무쇠소녀단 2'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연극, 드라마, 예능까지 완전히 다른 세 세계를 오가며 치열하게 살았어요. 힘들었지만, 그만큼 성장했죠. 저는 결국 도전하면서 단단해지는 사람인 것 같아요"라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그는 "2026년엔 다시 '배우 박주현'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연기는 제게 위로의 언어예요. 누군가의 마음에 닿을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내년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보세요"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박주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025년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문화뉴스 / 주민혜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