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12EST, 유튜버 포니 추천템으로 '왓츠인마이백' 출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12EST, 유튜버 포니 추천템으로 '왓츠인마이백' 출연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타임케어 브랜드 12EST(트웰브에스티)가 인기 뷰티 유튜버 포니(PONY syndrom, 구독자 587만)의 '왓츠인마이백(What's In My Bag)' 영상에 추천 아이템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포니는 일상 속에서 애용하는 제품들을 공개하며 "12EST를 만나고 부터는 자기전에 바르는 기초화장품에 대한 고민이 없어졌다"라며 12EST 시카엑소좀 앰플크림을 소개했다. 포니는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아침에도 피부 속광이 올라온다"고 전해, 실사용 후기와 함께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능을 강조했다.


12EST는 '시간을 되돌리는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신의 물질이라고 불리는 노화 예방과 피부 회복의 핵심 성분으로 꼽히는 "엑티브 시카·엑소좀"을 고함량(10만 ppm)으로 배합해 개발된 브랜드다. 특히 앰플과 크림을 하나로 결합한 '2-IN-1 앰플크림' 구조로, 고기능성과 재생력, 수분감을 한 번에 잡은 제품으로 2주 사용만으로 모공 개선과 주름수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

12EST 관계자는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포니가 왓츠인마이백에서 추천해주신 것은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되고 있다는 방증"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