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0kg대' 화사, 팬도 분노한 뼈말라 근황 "이거 무슨 일이냐"(은지랑)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40kg대' 화사, 팬도 분노한 뼈말라 근황 "이거 무슨 일이냐"(은지랑)

속보
뉴욕증시, 일제 상승 출발…나스닥 0.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화사가 '인생 최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 가운데, 확 바뀐 근황이 눈길을 끈다.

23일 유튜브 채널 '은지랑 이은지'에는 '너 오늘 화사야? 혜진이야? 하나만 해. 테토녀들의 북촌 데이트|HWASA 화사 ‘Good Goodbye''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은지는 화사를 만나 옷 쇼핑에 나섰다.



화사는 이은지가 골라준 옷을 입기 위해 피팅룸으로 향했다. 화사는 이은지가 고른 민소매를 입고 등장했고 완벽한 옷태에 이은지는 "이거 무슨 일이냐. 너무 예쁘다. 이거 잘 샀다"며 극찬했다.

화사는 눈에 띄게 여리여리해진 몸매를 자랑, 얇은 팔과 개미허리로 옷을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옷도 완벽하게 소화한 화사에 이은지는 "혜진아 좋다"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화사는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한 달이 됐다며 "이번에는 발라드 아닌가. 이별곡이니 내가 안 해봤던 몸매를 가꿔보자고 했다. 여리여리한 몸"이라고 변신의 이유를 밝혔다.


"어떤 팬분들은 '이건 화사의 몸이 아냐'하며 화를 냈다"고 밝힌 화사는 엄격한 식단으로 40kg대의 몸무게가 됐음을 밝힌 바 있다.

사진= '은지랑 이은지'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