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포토] 보건복지부노조-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업무협약

이데일리 김태형
원문보기

[포토] 보건복지부노조-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업무협약

속보
트럼프 "녹색 에너지·대규모 이주가 유럽 해쳐"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복지연계를 통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정승문 복지부공무원노조 위원장과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이날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해 이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향후 ‘복지정책 및 복지사업 관련 교류·협력’에 나섬과 동시에 ‘복지종사자 및 조합원의 복지증진 활동’에서도 머리를 맞댈 예정이다.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복지는 행정과 민간이 함께할 때 진짜 힘을 발휘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공과 민간이 서로의 강점을 살려 복지현장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망을 확대해 복지현장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이어지는 실행 중심의 협력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승문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그간 긍정적 관계를 형성해온 양 기관의 상호 신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양 기관은 공동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사진=보건복지부공무원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