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너 휴대용 다기능피부마사지기. |
다스너(대표 김태준)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5 광주 메디뷰티산업전'에 참가해 휴대용 다기능피부마사지기 및 기기연동 일회용 기능성 마스크팩을 전시한다.
이 제품은 미세전류 및 저주파 원리를 응용, 세련된 디자인과 소형화로 제작해 휴대가 간편하고 미용관리 및 건강관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다기능이다. 자체 개발한 일회용 기능성 마스크 팩을 이용 페이스 피부관리에 매우 효과적이다.
3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먼저 생체전류와 유사한 미세전류를 이용해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으로 잔주름 개선 및 피부탄력 복원 등의 피부관리 기능이 있다. 또 인체에 유익한 저주파를 이용해 혈액순환, 근육이완 및 피로회복 등의 헬스케어 기능이 있으며 특허의 기능성 미세전류 마스크 팩을 이용해 FACE(얼굴) 집중케어 기능이 있다.
다스너 로고. |
다스너는 미용과 건강기기 전문제조업체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 '다스너(DASNER)'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제품 판매 및 수출을 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세련되고 산뜻한 디자인의 소형 미용기기로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된 휴대용 미용기기다.
해외 바이어의 요청으로 수출을 전재로 개발 제작해 피부마사지 전문샵, 병원(정형외과, 피부과,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및 유통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내수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현재 가정용 홈케어 제품으로 스포츠, 레져(여행용 휴대품)용으로 신세대 중심으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기본적인 해외수출을 위하여 해외규격 인증(CE, FCC. ISO-9001 등)을 이미 획득했고 현재 홍콩 및 일본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미주, 유럽, 중동 등 세계 여러 나라에 대하여 수출 진출 교두보 마련에 노력하고 있다.
김태준 대표는 “사용하고 있는 상표인 'DASNER [Desire Achievement Space (Ow)ner.]'는 모든 사람들이 바라는 모든 소망에 대한 성취 및 실현의 장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인생에서 가장 열망하는 아름다움과 젊음, 가장 기본인 건강을 지켜나가는 것은 물론 새로운 아름다움과 새로운 건강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초과학을 기초로 끊임없는 연구개발 및 투자로 시대변화에 요구되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모든 역량을 기울여 세계 인류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 포스터. |
한편,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은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관광공사가 주관하며 광주테크노파크·전남대학교병원·조선대학교병원 등이 후원한다.
의료 의료기기, 의료 및 병원용품, 재활기기, 인공지능(AI)의료, 생체의료, 치매, 헬스케어 스마트헬스기기, 뷰티 제조·서비스 화장품, 메이크업, 네일, 헤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는 광주관광공사의 협찬을 받아 게재되었습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