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 다스너, 휴대용 다기능피부마사지기·일회용 기능성 마스크팩 전시

전자신문
원문보기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 다스너, 휴대용 다기능피부마사지기·일회용 기능성 마스크팩 전시

속보
민주 '정청래표 1인1표제' 중앙위 부결
다스너 휴대용 다기능피부마사지기.

다스너 휴대용 다기능피부마사지기.


다스너(대표 김태준)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5 광주 메디뷰티산업전'에 참가해 휴대용 다기능피부마사지기 및 기기연동 일회용 기능성 마스크팩을 전시한다.

이 제품은 미세전류 및 저주파 원리를 응용, 세련된 디자인과 소형화로 제작해 휴대가 간편하고 미용관리 및 건강관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다기능이다. 자체 개발한 일회용 기능성 마스크 팩을 이용 페이스 피부관리에 매우 효과적이다.

3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먼저 생체전류와 유사한 미세전류를 이용해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으로 잔주름 개선 및 피부탄력 복원 등의 피부관리 기능이 있다. 또 인체에 유익한 저주파를 이용해 혈액순환, 근육이완 및 피로회복 등의 헬스케어 기능이 있으며 특허의 기능성 미세전류 마스크 팩을 이용해 FACE(얼굴) 집중케어 기능이 있다.

다스너 로고.

다스너 로고.


다스너는 미용과 건강기기 전문제조업체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 '다스너(DASNER)'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제품 판매 및 수출을 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세련되고 산뜻한 디자인의 소형 미용기기로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된 휴대용 미용기기다.

해외 바이어의 요청으로 수출을 전재로 개발 제작해 피부마사지 전문샵, 병원(정형외과, 피부과,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및 유통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내수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현재 가정용 홈케어 제품으로 스포츠, 레져(여행용 휴대품)용으로 신세대 중심으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기본적인 해외수출을 위하여 해외규격 인증(CE, FCC. ISO-9001 등)을 이미 획득했고 현재 홍콩 및 일본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미주, 유럽, 중동 등 세계 여러 나라에 대하여 수출 진출 교두보 마련에 노력하고 있다.


김태준 대표는 “사용하고 있는 상표인 'DASNER [Desire Achievement Space (Ow)ner.]'는 모든 사람들이 바라는 모든 소망에 대한 성취 및 실현의 장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인생에서 가장 열망하는 아름다움과 젊음, 가장 기본인 건강을 지켜나가는 것은 물론 새로운 아름다움과 새로운 건강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초과학을 기초로 끊임없는 연구개발 및 투자로 시대변화에 요구되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모든 역량을 기울여 세계 인류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 포스터.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 포스터.


한편, '2025 광주메디뷰티산업전'은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관광공사가 주관하며 광주테크노파크·전남대학교병원·조선대학교병원 등이 후원한다.


의료 의료기기, 의료 및 병원용품, 재활기기, 인공지능(AI)의료, 생체의료, 치매, 헬스케어 스마트헬스기기, 뷰티 제조·서비스 화장품, 메이크업, 네일, 헤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는 광주관광공사의 협찬을 받아 게재되었습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