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컴퍼니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승훈을 위한 후배 아티스트들과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까지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신승훈은 지난달 23일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를 발매했으며,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너라는 중력' 보컬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너라는 중력' 챌린지에는 배우 윤현민을 비롯해 가수 소수빈, 정인, 허용별, 유채훈 등이 참여해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신승훈은 각 아티스트의 영상을 직접 SNS에 공유하며 "가수에 따라 노래가 여러 색깔을 낸다" 등 애정 어린 문구를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는 앨범 수록곡인 '이별을 배운다'를 피아노 연주로 선보여 또 다른 울림을 안겼다.
신승훈은 정규 12집 컴백과 동시에 '불후의 명곡', '더 시즌즈', '컬투쇼', '킬링 보이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드는 광폭 행보를 보이며 라이브를 내세워 데뷔 35년의 저력을 몸소 입증했다. 2030세대가 주요 시청층인 음악 예능에서도 대활약하며 '유일무이 레전드' 면모를 또 한 번 입증했다.
나아가 신승훈은 오늘 22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한다. 이곳에서 음악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I Believe' 등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향수에 젖게 할 전망이다.
한편, 신승훈은 오는 11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THE신승훈SHOW 'SINCERELY 35''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