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 4회에서는 창단 세 번째 경기로 일본 고교 최강팀 슈지츠 고교와 ‘필승 원더독스’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치열한 접전 속 양 팀 감독들의 전략 싸움이 뜨겁게 달아오른다.
2전 1승 1패를 기록 중인 필승 원더독스는 이번 경기에서 사활을 걸고 한일전에 나선다. 김연경 신인감독의 승리 전략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키우는 가운데, 김 감독은 날카로운 경기 분석을 바탕으로 흐름을 바꾸기 위한 히든카드를 준비한다.
이번 경기의 중심에는 위기 상황에서 침착한 경기 운영과 리더십을 겸비한 주장, ‘코트 위의 마에스트로’ 표승주가 있다. 이와 더불어 김 감독이 선택한 진짜 히든카드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팽팽히 맞선 한일전의 승부처에서 어떤 인물이 판을 뒤집으며 결정적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반면, 슈지츠 고등학교는 ‘그물망 수비’로 불리는 탄탄한 조직력과 빠른 전환 플레이를 앞세워 필승 원더독스를 거세게 압박한다. ‘독기 충전’ 원더독스와 ‘수비의 정석’ 슈지츠가 맞붙는 이번 경기는 선수들의 개인 기량은 물론, 감독들의 전략과 순간 판단이 승패를 가를 명승부가 될 전망이다.
1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 4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 ‘원더독스 라커룸’을 통해 미공개 콘텐츠도 공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