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연극 ‘아마데우스’ 권율·김재욱, 예능 출격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연극 ‘아마데우스’ 권율·김재욱, 예능 출격

서울맑음 / 3.8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출연 기념 연극 40% 할인 이벤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살리에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권율과 김재욱이 오는 10월 19일과 26일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선 권율과 김재욱의 실제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해 셰프들이 15분 요리 대결을 펼친다.

연극 ‘아마데우스’에 출연 중인 권율(왼쪽)과 김재욱(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연극 ‘아마데우스’에 출연 중인 권율(왼쪽)과 김재욱(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연극 ‘아마데우스’는 18세기 빈을 배경으로, 궁정 음악가 안토니오 살리에리와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관계를 다룬다. 죽기 전 “내가 모차르트를 죽였다”고 고백한 살리에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국의 극작가 피터 셰퍼가 상상력을 더해 쓴 작품이다. 동명의 영화로도 제작돼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고 있다. 두 배우는 인간의 욕망과 질투를 압도적인 연기로 표현하며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살리에리 역에는 권율·김재욱 외에도 박호산·문유강이 출연한다. 모차르트 역은 김준영·최정우·연준석이 맡았다. 공연은 오는 11월 23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전석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예매는 NOL티켓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