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 '광고주 성장 프로그램' 도입…최대 50만원 지원

머니투데이 이정현기자
원문보기

네이버, '광고주 성장 프로그램' 도입…최대 50만원 지원

속보
쿠팡 법무부사장, '보상쿠폰 사용시 이의제기 제한' 가능성에 "논의 안해"
네이버 광고주 성장 프로그램. 2025.10.17./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 광고주 성장 프로그램. 2025.10.17./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NAVER)는 네이버 광고를 처음 경험하는 SME(중소상공인)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광고비를 지원하고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광고주 성장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주 성장 프로그램'은 여건상 광고 대행사의 도움 없이 직접 광고를 집행해야 하지만 광고 운영에 대한 충분한 배경지식과 노하우를 갖추지 못한 '직접 운영 광고주'들이 지원 대상이다.

네이버는 우선 네이버 광고를 처음 접하고 이를 직접 운영하는 사업주에게 광고 집행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인 '비즈쿠폰'을 지원한다.

해당 쿠폰은 네이버의 대표 광고 상품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플레이스 등 4종에 적용된다.

신규 네이버 광고주 경우 별도 프로그램을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쿠폰 지원 대상으로 등록되며 최초 비용이 발생한 날짜 기준 30일 동안 사용한 광고비 중 최대 50만 원까지 쿠폰으로 지급된다.

네이버는 또 SME 광고주들에게 광고 전문가가 진행하는 맞춤 1:1 컨설팅도 제공한다.


△광고 소재 검토 및 개선 제안 △키워드 최적화 가이드 △예산, 입찰, 타깃 관련 캠페인 설정 점검 및 운영 전략 제안 등 광고 전문가를 통해 광고 운영과 광고 효과 극대화 노하우, 연계 마케팅 등 광고 전략 전반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송재훈 네이버 직접운영광고주사업 리더는 "이번 광고주 성장 프로그램은 네이버 광고를 처음 경험하는 SME 광고주가 손쉬우면서도 부담 없이 네이버 광고를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네이버 광고의 효율을 체감하고 노하우를 익혀 궁극적으로 사업 성장에 도움 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정현 기자 goro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