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42kg' 최준희, 젓가락보다 마른 각선미 "다이어트는 수면이 중요"

OSEN
원문보기

'42kg' 최준희, 젓가락보다 마른 각선미 "다이어트는 수면이 중요"

속보
李대통령 "균형발전 기여 기업에 세제 혜택·규제 완화 등 도입"
[OSEN=민경훈 기자]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6 S/S 서울패션위크’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2026 S/S 서울패션위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서울 전역에서 7일까지 펼쳐진다.벤 블리스(최환희)와 모델 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5.09.07 / rumi@osen.co.kr

[OSEN=민경훈 기자]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6 S/S 서울패션위크’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2026 S/S 서울패션위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서울 전역에서 7일까지 펼쳐진다.

벤 블리스(최환희)와 모델 겸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5.09.07 / rumi@osen.co.kr


[OSEN=오세진 기자] 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보정 없는 각선미를 공개했다.

16일 최준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로서 모델로도 활동하는 최준희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한 채 피곤한 기색을 이기지 못하고 눈을 감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최준희의 얼굴은 시니컬한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단단히 무장되어 있었다.


이어 최준희는 자신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눈에 확 띄는 붉은 미니스커트에 망사 스타킹 매치는 전형적인 고혹을 나타내고 있었지만 최준희의 놀랍도록 날씬한 다리는 시선을 끌 수밖에 없었다. 각선미로 유명한 여느 연예인 못지 않은 가느다란 모습은 마치 현실 같지 않았다.

이어 최준희는 "다이어트에 수면이 중요하다"라면서 전후 몸무게를 직접 인증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마른 거 아닌가요", "옛날에는 리듬 체조 선수 정도도 엄청나게 말랐다고 생각했는데", "마름의 기준이 너무 과해진 거 같다" 등 놀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데뷔를 준비했으나 여러 가지 논란 등을 의식한 탓인지 이유비 소속사와 계약 해지 후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최준희 채널,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