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드라마·뮤지컬·강연·MC…박진주의 무한 변신

JTBC
원문보기

드라마·뮤지컬·강연·MC…박진주의 무한 변신

서울맑음 / 1.6 °
배우 박진주

배우 박진주


배우 박진주의 변신이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유의 다재다능한 능력으로 영화, 드라마, 뮤지컬, 예능 등을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진주. 그의 2025년 행보가 형형색색 다채롭게 빛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진주는 최근 tvN '내 딸 친구의 엄마'를 통해 싱글맘의 고충과 과거 자신을 괴롭힌 상사에 대한 다양한 감정선을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보여주며 여운을 선사,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았다.

동시에 박진주는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제78회 토니 어워즈의 6관왕을 석권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어쩌면 해피엔딩'에 작년에 이어 올해 10주년 기념 공연도 함께하는가 하면,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 'Princess All Stars in Concert'의 유일한 한국인 게스트로 초청받아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박진주는 다양한 분야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을 통해 강연에 도전한 그는 첫 강연임에도 불구하고 인생의 울림을 주는 따뜻한 메시지로 약 400여 명의 청중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강연자로서의 면모를 새롭게 입증했다. 또한 '2025 해운대 대학가요제'의 MC로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진행력으로 행사를 이끌어가며 진행자의 능력까지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다방면으로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박진주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