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프리미엄 의전과 갤러리 체험으로 품격 'UP'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원문보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프리미엄 의전과 갤러리 체험으로 품격 'UP'

속보
'2차 특검법' 與주도 법사위 통과…15일 본회의 수순

(MHN 김인오 기자)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전남 해남에 있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가 대회 출전 선수와 갤러리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BMW 코리아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XM, 7시리즈, X7, iX 등 럭셔리 클래스 차량 120여 대를 투입해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수와 캐디의 숙소, 경기장, 주차장 등 주요 이동 동선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으로, 이동 중에도 BMW 특유의 안락함과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이를 통해 선수들이 대회 기간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Vantage)' 앱을 통해 스탬프 투어, 스크린 퍼팅 게임 등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BMWxWAAC 콜라보 패키지, 캘러웨이 모자, 대회 기념 우산 및 볼마커, 골프공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MINI 오너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갤러리 플라자 내 MINI JCW 전시존에서 차량 키를 인증하면 기념 경품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성숙한 교통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세이프티 투게더(Safety Together)' 캠페인을 운영한다. 교통안전 퀴즈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기부 룰렛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BMW 레디백, 미니카, 텀블러, MINI 장우산과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한편, BMW 라이프스타일은 이번 대회를 맞아 BMWxWAAC 콜라보 제품과 2025 BMW AG 신규 골프 컬렉션의 첫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대회 기간 동안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선수 케어 서비스를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갤러리분들도 BMW만의 감성과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 골프 문화의 발전과 프리미엄 스포츠 이벤트의 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BMW코리아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