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재명, 청와대 셰프들 보고 있는데 말실수? "손종원 음식 제일 맛있어" (냉부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이재명, 청와대 셰프들 보고 있는데 말실수? "손종원 음식 제일 맛있어" (냉부해)

서울맑음 / 5.0 °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손종원 셰프의 타락죽에 연신 감탄했다.

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해')는 '추석 특집, K-푸드를 부탁해'라는 주제로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출연, 'K-푸드 전도사'로서 한국의 제철 농수산물과 전통 추석 음식을 소개하고 평소 즐겨 먹는 한식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 대통령은 손종원 셰프의 음식인 '아자아잣'을 맛봤다. 먼저 고소한 타락죽을 먹고는 "진짜 맛있다. 어떻게 만든 거냐"라며 감탄했다.

이어 "수프를 여러 번 먹어봤는데 제가 먹어 본 것 중에 제일 맛있다"며 손가락 하트로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김풍은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하면 청와대에서 셰프님들이 계실 텐데, 방송 보실 텐데"라며 대통령의 말실수를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대통령은 "실수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 대통령은 김 여사가 타락죽을 한 번에 비우자 "다 드시면 어떡하냐"고 장난을 치며 티격태격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