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 결혼 충격적…초조하고 불안" 최진혁, 母와 마주 앉았다('미우새')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김종국 결혼 충격적…초조하고 불안" 최진혁, 母와 마주 앉았다('미우새')

속보
코스피 '5,000 시대 개막'…증시 새 역사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최진혁이 어머니와 함께 결혼과 관련된 대화를 나누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최진혁은 어머니와 함께 명절 밥상을 차렸다.

이날 최진혁은 어머니와 마주 앉아 올해 '미우새'의 김종국, 김종민, 김준호 등이 연이어 결혼한 것을 언급하며 "누가 제일 충격적이었어?"라고 물었다. 이에 최진혁의 어머니는 김종국을 꼽았다.

최진혁은 "종국이 형은 나도 충격적이었다"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종국 씨 발표가 되니까 괜히 내가 초조하고 불안했다. 너도 빨리 가야 하는데 모르겠다. 내가 조급해졌다"라고 말했다.

최진혁이 "결혼한 형들 보면 부러워?"라고 묻자, 어머니는 "부럽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최진혁은 "초조하다는 말은 처음 듣는다. 나는 희철이 형이 가면 그런 생각이 들 것 같기는 하다. 나이도 비슷하니까 희철이 형이 간다고 하면 조급해질 것 같다"라며 "내가 희철이 형 보다는 빨리 갈게"라고 말했다. 아들의 선언에 최진혁 어머니는 "여자친구 있어? 뭐 때문에 빨리 간다고 그러냐"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못했다.


최진혁은 "그냥 내 희망 사항"이라며 "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몰라"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의 김희철 어머니는 "그래도 순서는 지켜야죠"라며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